•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의소리
  • 유실물센터
  • 관광코스및주변소개
  • 홍보관견학
  • FAQ
  • Help call
Home > 고객서비스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의정부경전철은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접수된 의견은 정성을 다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특정인 및 단체를 비방하는 표현, 광고성 글 등 홈페이지의 운영 목적과 부합되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편의를 위해 자주 하시는 질문들을 FAQ에 모아 놓았습니다.

faq바로가기 고객의소리 이용 안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상태 공개
418 일회용 카드 발급기 *** 2019-02-18 처리완료 비공개
417 일회용 카드 발급기 *** 2019-02-18 처리완료 비공개
416 일회용 카드 발급기 *** 2019-02-18 처리완료 비공개
415 역 승강장 내 사고 처리 *** 2019-02-08 처리완료 비공개
414 자판기 *** 2019-01-31 처리완료 공개
413 저의 의견입니다. *** 2019-01-29 처리완료 공개
412 전국 지역 철도 동호회 회원 전체 대상 으로 신고 합니다 *** 2019-01-28 처리완료 공개
411 1월 19일 아침 경전철 지연 운행 관련 문의 *** 2019-01-21 처리완료 공개
410 19일 아침 경전철지연되었는데요 *** 2019-01-20 처리완료 공개
409 열차신호장애 *** 2019-01-19 처리완료 비공개
408 회룡역 환승통로 점등요청 *** 2019-01-17 처리완료 공개
407 노트9 s펜 은색 분실?어요... *** 2019-01-11 처리완료 비공개
406 흥선역에서 *** 2019-01-11 처리완료 비공개
405 오전 6시25분 탑석출발 경전철 시간을 조금 앞당겨주세요. *** 2019-01-03 처리완료 비공개
404 의정부역(경전철)- 의정부역(1호선) 환승시스템 구축 요청 *** 2018-12-20 처리완료 공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Next 다음

고객의소리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