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경전철 요금 환불해주세요
2020-08-03

조회수: 800 처리상태: 처리완료

오늘 오전 8시 40분쯤 경전철에서 새말역과 경기도북부청사역 사이에서 40분 정도를 갇혀있었습니다. 안내방송으로 곧 있음 복구된다고 하여 기다렸지만 관리자분이 오시고도 별 다른 진전이 없었습니다. 계속해서 열차에서 기다리다가 어느 아주머니가 오셔서 내려서 학교에 걸어가라고 하여 결국 걸어갔는데 조금 있다가 경전철이 운행했어요.저는 제 목적지에 가지도 못하고 요금을 냈으니 교통비 환불해 주세요. 그리고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신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꼭 교통비 환불해 주세요.

답글
검토부서: 종합관제실
담당자: 장지현
연락처: 0318201004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열차 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일 의정부지역에 많이내린 비로 인하여 열차운행제어 장치가 불안전한 상태로 인하여 계속된 확인 점검으로 열차지연이 발생하였습니다. 저희 의정부경전철은 신속한 열차운행 정상화 및 고객 불편사항 최소화를 위해 시스템 점검과 복구조치 등을 하였으나 부득이하게 고객 여러분들의 열차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렸습니다. 앞으로 유사한 열차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 분야 시스템에 대한 점검 및 유지보수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 못 한 열차 이용요금 환불은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의정부경전철 콜센터 031-820-1004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