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경전철에서 소리지르는 위험한 노인분 좀 제제해주세요.
2024-04-24

조회수: 3265 처리상태: 처리완료

4월 24일경 9시58분쯤에 경전철에서 앉아있던 학생에게 다른 노인분 자리를 양보하라며 툭툭 치더니 갑자기 그 학생에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그 학생의 어깨를 쳤습니다. 다른 여성분들이 그만하라고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자꾸 화를 내셨고 다른 승객들과 싸우며 경전철 분위기를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상황을 들어보면 그 학생은 노인분이 서있는 줄도 몰랐고 바로 양보해드린 상황이었는데 왜 화를 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양보받은 노인분이 오히려 죄송하다며 연신 사과하셨고  다른 노인분들도 그만하라고 말렸는데도 불구하고 몸싸움을 하실 것 같았습니다. 자칫하단 큰 사단이 날 것 같아 가능하면 미리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열차 및 역사에서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시 열차 안이나 대합실에 설치되어있는 비상통화장치나 의정부경전철 콜센터(☎031-820-1000)로 해당 차량번호 또는 승차중인 역을 신고해주시면 안전요원이 즉시 출동하여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중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의정부경전철은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경전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