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지원

칭찬합니다!~

등록일 25-08-18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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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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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말에 탑석역에서
제 고객의 정보가 있던 중요한 서류를 대기의자에 놓고 지하철을 타게 됐는데
혹여나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다른 분들이 서류를 챙기신건 아니신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다음 날 오전 6시에 전화를 드려서 이러저러한 사정을 말씀해 드리고,
파기 요청을 부탁 드렸습니다.

아침 일찍이라 피곤도 하실거고 제가 정확히 말씀을 드린게 아니였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서류도 찾아 주시고, 파기도 요청 해드린대로 해주셔서 정말 그 날 하루를
마음 편히 보냈던거 같아요~!  그때도 감사의 인사를 드렸지만,
어떻게 하면 더 감사의 마음을 담을수 있을까 해서 문의를 드렸더니
이렇게 고객의 소리에 올려드리면 마음을 전하시는데 충분 하시다 해서
시간이 좀 지나서  늦은 감이 있지만 이렇게
고객의 소리에 칭찬글을 올려 드립니다.
"안자환 담장자님"  그 날! 작은 일이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고, 당연한 일을 하신거라고 생각 하실수 있으시겠지만
저에게는 너무 감사한 일이여서 , 그 날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제가 기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 했었던거 처럼
담장자님께서도 이 글을 보고 하루를 행복하게 시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답변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세요, 의정부경전철입니다.
먼저, 바쁘신 와중에도 정성스럽고 따뜻한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서류를 무사히 처리해드릴 수 있어 다행이며, 안자환 담당자의 친절한 응대가 고객님의 하루를 편안하게 만들어드릴 수 있었다니 저희 역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연한 업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상황 속에서도, 고객님의 마음을 세심히 헤아리고 진심으로 응대해드린 안자환 담당자의 모습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은 담당자에게도 꼭 전달드려, 더욱 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의정부경전철은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하루가 더 편안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하루에도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