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경전철 에어컨 해결법을 찾았습니다. 이거 어떤가요
관련링크
본문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 담당부서에서 주기적으로 필터 교체와 냉매를 보충하고 에어컨 정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이딴 편한 변명하지 마시고 그냥 풀로 쌔게 트세요 출퇴근 시간만이라도, 장난치시나.. 쪄죽습니다.
그리고 날씨 쫌 풀렷다고 바로 에어컨 약해지는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앵간히 건드십쇼 덥고 짜증납니다. 경전철 쫍아터져서 사람들 땀냄새도 많이 나는대 적당히 하십쇼.
에어컨 풀로 틀으라고요 냉매 드립치지 마시고 냉매는 몇년에 한번씩 충전하는 수준인게 냉매인데 냉매드립 하십니까. 필터 교체도 딱히 꺠끗해 보이지도 않구만 참네. 의정부사람 기만하시나..
에어컨을 온도를 낮게해서 이빠이 풀로틀면 3분 간격이든 4분간격이든 열차내가 시원해집니다.
의정부경전철 냉방 시스템의 설정온도는 열차 외부온도를 기준으로 내부온도가 맞추어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외기온도 29도 및 상대습도 65%일 때 내부온도 23도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기술적으로 안되면 우진산전이든 어디든 문의해서 에어컨 설정온도를 낮추면 되는건데? 말도안되네요 정말 에어컨이 딱 23도 유지되도록 설계까지 되서 나오는게 없습니다. 다 설정이 가능한데 모를꺼같다고 막 던지시면 안됩니다. 지정으로 좀 온도 좀 낮추세요 더워 디지겠구만
이렇게해도 복붙 답변 붙이겠지만 ㅋㅋㅋㅋㅋ
아니 고장이나도 복붙 더워 죽겠다해도 복붙
의정부 경전철 복붙의 소리임?
답변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의정부경전철의 경우 프랑스에서 설계, 제작 후 완성차 상태로 수입, 운영되는 차량으로 개조작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에어컨 성능을 높일려면 대용량으로 교체하여야 하나, 현재 설계된 차량 특성상 설치에 필요한 공간 확보, 시스템 운영상 무게 제한, 전력공급 방법 및 구성 등에 한계가 있으며, 지멘스시스템 차량 특성상 제어프로그램 조정 접근이 어려운 환경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고 에어컨 냉방효율 증대를 위해 의정부경전철에서는 국내 냉방장치 제조업체와 기술적 부분에 대해 협의하여, 추후 적합한 방안이 도출되면 의정부시와 협의를 통해 개선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의정부경전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의정부경전철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관리, 운영 및 유지보수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