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지원

운행지연 간편지연확인서 등록도 안되고 연락도 안되고 비상전화도 안 받으면 어쩌란겁니까

등록일 25-10-16 19:07
상태 완료
조회 55

본문

회룡역에서 탑석방면 지연된거 전광판에만 띄우면 답니까?
어떤 이유로 지연되는지 안내방송도없고 빈열차만 지나가고 대표전화도 안받아, 역사내 비상전화도 안받아, 지연확인서가져오라는데 간편지연확인서는 업로드도 안되고 매번 이런식으로 교통비 가져가는건 환불도 쳐 안해줘 다른 수단 이용하는거에 대한 대비방안도 없어 역사내에서 안내해줄 스탭도 없어 어쩌란거냐

답변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열차지연으로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환불 진행을 위해선 1.이용하신 교통 카드번호 2 환불받을 은행 계좌번호 확인이 필요하오니 의정부경전철 콜센터 031-820-1004로 연락주시거나 다시 한번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운임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열차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지보수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안내방송이 미흡했던 점을 보완하기 위해 직원 교육을 강화하여 보다 신속하고 명확한 안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열차지연 증명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